도쿄 긴자 맛집! 히가시 긴자에서 유명한 이마카츠 닭가슴살 카츠 먹어봤어요.
오늘은 긴자에서 유명 맛집으로 소개되고 있는 히가시긴자 이마카츠 후기를 작성해볼까 한다.
이마카츠 긴자점은 앞전에 소개한 긴자 맛집 하시고 탄탄멘 인근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맛집 동선으로 참고해 보면 좋을 거 같다.
우리는 주변에 숙소를 잡았기 때문에 가까워서 좋았지만 체크인하고 나왔더니 브레이크타임에 걸려서 할 수 없이 첫날 식사를 탄탄멘으로 먹어야 했고, 이마카츠 긴자점은 쇼핑 다녀온 후에 저녁 식사를 했다.
브레이크 타임은 오후 0330~1800 까지 이고 일요일 휴무이니 방문 시 참고해 보면 좋을 거 같다.
이마카츠 매장은 평범한 일본식 느낌의 매장이었고, 규모도 평범한편이었지만 확실히 현지인부터 여행객분들이 정말 많이 찾는 곳 같았다. (한국인도 역시 많음)
우리는 이마카츠에서 유명한 사사미카츠 (닭가슴살 카츠) A01 메뉴와 안심카츠 A04 메뉴를 주문했고 식사 시 빠지면 허전한 아사히 맥주도 같이 주문했다. 확실히 가격대는 다른 곳에 비싼 편이었지만 유명하다고 하니 유명 메뉴 위주로 주문했다.
테이블에는 기본 소스와 소금 등이 배치되어 있고 기본 반찬으로는 1인 양배추 샐러드가 나왔다.
양배추 샐러드를 좋아하는 사람 중 하나로서 양배추 한 그릇 뚝딱.. 맥주랑 잘 어울린다.
그리고 아사히 우리도 옆에 있는 손님이 시원하게 먹는 걸 보고는 따라 주문했는데 역시 일본에서 맥주는 필수인 거 같다.
확실히 매장에 손님이 많다 보니 주문 순차적으로 음식이 조리되어 조금 기다려야 했고, 정갈하게 음식이 나오는 편이었다.
제일 먼저 나는 안심카츠를 먹어보았는데 확실히 속 고기도 두툼하고, 부드러워서 만족스럽게 먹었지만 냉정하게 평가하자면 한국에도 정말 잘하는 곳이 많아 비슷한 느낌을 받았다.
다음은 이마카츠 긴자점에서 유명하지만 은근 호불호가 갈리는 사사미 카츠 (닭가슴살 카츠)는 바삭한 튀김옷 안에 속 안에는 부드럽고 촉촉한 닭가슴살이 들어있는 카츠인데 나는 개인적으로 특이하면서도 만족스럽게 먹었다.
호불호가 갈리는 이유는 다소 비싼 편에 속한 카츠 가격들과 웨이팅 시간대비 느끼하고 평범하다는 평이 있다.
나 역시 한 번쯤은 가볼 만하지만 두 번은 가지 않을 거 같다.
확실히 저녁시간이 되니 웨이팅 줄이 굉장히 많았는데 줄이 길다면 다른 날, 다른 시간대를 이용해 보는 걸 추천한다.
나는 한번 먹어보았으니 후기를 끝으로 방문은 안 할 듯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