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이야기/뷰티 사용후기

올리브영 필립스 코털 제거기 (세이프가드 트리머 NT3_160)

반응형

 

 

올리브영에서 구매할 게 있는지 둘러보다가 

드디어 구매하게된 코털제거기!

원래 다이소 5,000원 짜리 가성비 코털제거기를

사용하다가 역시 수명이 오래가지 않아서

이번 계기로 올리브영에서 나름 저렴한???

잘 모르겠지만 판매하고 있어서 구매하게 되었다.

 

 

 

필립스 하면 누구나 한 번쯤 들어봤을 브랜드인 만큼

유명한 브랜드이므로 다이소에서 구매한 코털제거기보다는

브랜드 때문인지 믿고 구매할 수 있었다.

 

 

 

 

그리고 세척을 물로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서 

더욱더 구매욕구를 불러일으킨 거 같고

눈썹 정리도 할 수 있는 눈썹 빗도 같이 들어있어서

너무 괜찮은 제품인 거 같았다.

 

 

안에 들어있는 구성품은 코털제거기 본품과

휴대용 파우치, 건전지, 눈썹 빗 캡, 마개, 사용설명서 

이렇게 구성되어 있다.

 

 

 

뭐라고 적혀있는지 모르겠지만 

코털제거기 본품에 껴져 있는 종이를 

뗴어주고 사용하면 되고 그림으로 간단하게
사용 방법이 적혀있으니 참고해 본 후 사용하면

더 좋을 거 같았다.

 

 

 

사용은 코털제거기 본품 아래 캡을 열어주고

건전지를 삽입하여 작동시켜주면 되고 

건전지를 넣고 작동이 안 되면 불량 일 수 있으니

판매처에 문의하면 될 거 같았고 

다행히 내 거는 정상작동이 잘되어서 

바로 테스트 사용을 해봤다.

 

 

사용해본 결과!!!

생각했던 거에 비해 만족스럽게 제거되지 않는 거 같았고

사용하면서 뭔가 날이 날카로운 느낌이라

잘못하면 다칠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도 세척하기에도 편리하고 진동 세기도

나쁘지 않아서 계속해봐야 장점이 파악될 거 같은 제품이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