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카페

동탄 호수공원 포근베이커리 대형 카페 빵 & 커피 후기!

반응형

 


 

 

 

 

 

지난번에 동탄 호수공원 근처에서 식사하고, 주변 카페를 찾아보다가 대형 베이커리 카페! 동탄 포근 베이커리를 다녀왔다. 

 

 

 

 

 

워낙 규모가 큰 카페이다 보니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었고, 광견병 접종을 마친 8kg 이하의 소형견에 한해 반려동물 동반 입장이 가능했다. 

 

베이커리, 브런치 등 음식들을 판매하는 곳이기 때문에 동반 입장시 바로 2,3층으로 이동해야 되는 거 같았다.

 

 

 

 

 

 

동탄 포근 베이커리에 입장하자마자 놀랐던 건 주변 카페에 비해 압도적인 규모와 분위기를 갖춘 카페여서 놀랐다.

 

 

 

 

 

 

 

 

 

매장은 총 지하 1,2층과 내부 1~3층 루프탑 형태로 이루어져 있는데 1층에는 룸 형식의 자리와 단체석들이 많이 보였다.

 

 

 

 

 

그리고 2,3층에는 테라스 자리와 반려견들을 위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는데 반려동물을 위한 공간 역시 나무 케이지 형식으로 잘 만들어놓아서 반려동물 데려가기에도 나쁘지 않아 보였다.

 

 

 

 

 

음료 주문 및 베이커리는 1층에 위치해 있는데 생각보다 규모에 비해 베이커리 존이 약간 작게 느껴졌지만 그래도 다양한 빵들이 판매되고 있었다. 

 

그중 내가 가장 좋아하는 몽블랑, 크루아상, 어니언베이글 등 다양한 빵들이 판매되고 있었다.

 

 

 

 

 

워낙 다양한 빵들이 있었고, 타르트, 케이크 등도 같이 판매되고 있었는데 아무래도 대형 카페인만큼 가격대도 은근히 나가는 편이었지만 비주얼도 좋고, 나름 맛도 좋았다. (자세 후기 아래)

우리는 딸기가 온 올라간 크림 몽블랑과 동네 빵집에서도 즐겨 먹던 화이트롤을 사 먹었다.

 

 

 

 

 

 

그리고 음료는 가장 무난한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아이스 카페라떼를 주문하였다.

 

포근 베이커리 같은 경우 2만 원 이상 결제 시 주차 4시간을 넣어주기 때문에 다음에는 꼭 여기 주차장에 주차해야겠다.

 

 

 

 

 

요즘 날이 선선하기 때문에 우리는 루프탑에 올라와 동탄호수공원 뷰를 보며 취식하였는데 루프탑 테이블과 의자들은 약간 지저분한 편이었다.

 

 

 

 

 

아이스라떼, 아메리카노는 그냥 그럭저럭 무난해서 나쁘지 않았고, 딸기가 올라간 크림 몽블랑은 속 안에 속안에도 크림이 잔뜩 들어있어서 정말 맛있게 먹었다. 비싼 값 하는 몽블랑이었음.

 

 

 

 

 

그리고 화이트롤은 빵 겉면에는 빵가루, 속 안에는 크림이 들어가 있는데 전체적으로 부드럽고, 달달해서 맛있었다.

 

 

 

 

 

빵도 맛있고, 동탄 호수 공원 뷰 역시 좋았기에 잠깐이었지만 나름 힐링되고 좋았다. 하지만 먼지 많은 날에는 그냥 실내에서 시간 보내는 걸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