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카페

용인 강남대 카페 읍천리 382 레트로 카페 가성비 괜찮은 곳! 후기!

728x90
반응형

 

 

 

용인 강남대 인근에 새로 생긴

읍천리 382 레트로 카페를 다녀왔다.

주말보다는 평일에 방문하는 게

포스팅 사진 찍기에도 편할 거 같아

퇴근하자마자 읍천리로 달려왔다.

 

 

 

카페 옆쪽에 주차를 해놓고 

읍천리 커피를 들어갔다.

(지정 주차는 아님)

 

 

 

 

역시 읍천리 382 카페는

레트로 카페로

유명한 만큼 매장 분위기는 

레트로 느낌이었지만 약간

고급진 분위기도 살짝 들어서

나쁘지 않았다.

 

 

 

그리고 매장 안에서 볼 수 있는

레트로 소품과 멋진

조명들을 볼 수 있었는데

조명 자체가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색감이라 

레트로 느낌과 잘 어울리는 거 같았다.

 

 

'

 

우리는 기본 음료 읍처리커피와

아메리카노 사과 크림 잼 와플을

주문했는데 생각했던 거보다 

음료와 디저트는 나쁘지 않은 

가격대에 형성되어 있어서 

학생들한테 인기가 많은 거 같았다.

 

 

 

음료는 우주 라이크 카페처럼

캔 형식으로 준비되어 나오고

읍천리 홀더로 레트로 감성을

더 해주는 거 같았다.

 

 

 

읍천리에서 처음 먹어보는 사과잼 와플은

모양새도 토스트같이 생긴 게 

신기했고 와플 두쪽이 나와

가성비가 괜찮아 보였다.

 

게다가 와플 안에는 사과잼 그리고

크림이 부족하지 않을 정도로

넉넉히 들어 있어 맛있게 먹었다.

 

맛은 대체적으로 달달한 편이다.

 

 

 

 

 

사진으로만 보면 구분이 안 가지만

하나는 읍천리 커피 또 다른 하나는

일반 아메리카노인데 읍천리 커피는

약간 믹스 커피의 업그레이드된 

커피 같았는데 라떼라고 하기에는

뭔가 2%로 부족하고 아메리카노라고 

하기에는 단맛이 나는 커피라

딱 믹스커피 비슷한 맛이라

생각하면 편할 거 같다.

 

아메리카노 읍천리 커피

둘 다 나쁘지 않았다.

 

 

 

 

방문 전에는 큰 기대를 하지 않았지만

막상 방문해보니 음료와 디저트 맛도

괜찮았던 거 같고 직원분도 친절해서

만족스러움이 컸던 카페였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