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카페

용인 처인구 김량장동 카페 AHTCOFFEE 모던 감성 카페 분위기 최고!

728x90
반응형

 

 

 

 

얼마 전에 용인 김량장역 쪽에

새로 오픈한  AHTCOFFEE

신상 카페를 방문해봤다.

 

aht coffee는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모던 & 미니멀 감성 카페로

벌써 소개되고 있는 거 같다.

 

 

 

 

2층에 위치해있어서 입간판은

계단 중앙에 아기자기하게

느낌 있는 크기로 준비되어 있고

 

 

 

 

매장에 들어오니 확실히...

용인에서 흔히 볼 수 없는 

모던 감성의 인테리어와 

멋진 조명들을 볼 수 있었고

 

매장 중앙에는 AHT 스티커

물티슈들이 센스 있게 배치되어 있었다.

 

 

 

 

그리고 내가 제일 마음에 들어했던 공간!

사장님의 인테리어 센스와

색감 조합이 감각적이었고

인스타 감성 분위기라 사진 찍기에도 좋았다.

 

 

 

 

다행히 오후 시간에 방문해서 

자리의 여유가 많아 마음에 드는

자리를 잡을 수 있었고

 

우리는 시그니처 메뉴인 청포도에일과

마들렌, 휘낭시에, 쿠키 3가지를 주문했다.

 

 

 

음료 주문 후 자리에 앉아있으면

사장님께서 직접 음료를 서빙해주시고

음료 비주얼도 나쁘지 않았다.

 

 

 

제일 먼저 청포도 케일 주스는 

난생처음 먹어보는 조합이었는데

이쁘고 감각적인 잔에 나와서

사진 찍기에도 좋았고

맛도 상큼하면서 달달해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그리고

아메리카노는 약간 산미보다는

바디감이 깊은 커피였는데

고소한 맛이 나는 듯한 아메리카노였다.

 

 

 

그리고 사이드로 시킨 디저트들은

기본에 충실한 듯한 

마들렌, 휘낭시에, 쿠키였는데

특별함 맛은 못 느꼈지만 그래도 

바삭하면서도 달달해서 

음료 먹기 정말 좋았고

가격 대비 나쁘지 않았던 거 같다.

 

 

마지막으로 나가기 아쉬워서

추가 주문한 레몬에이드!

손님들이 많이 시켜먹기도 하고

비주얼이 카페 분위기와 잘 맞아서 

사진 찍기에 좋은 메뉴인 거 같았다.

 

물론!

청포도케일주스도!

 

용인에 새로운 신상 모던 카페!

인스타 감성 분위기라

사진 찍기에도 좋고

용인에서 흔히 볼 수 없는 듯한

카페이기에 앞으로 자주 방문할 거 같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