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음식

용인 마평동 닭장수후라이드 치킨, 국물떡볶이 궁합 좋아요!

반응형

 

 

 

 

 

 

 

오늘은 지난번에 집에서 배달로 한번 시켜 먹고 만족스러웠던 닭장수후라이드 마평점을 소개해볼까 한다.

 

항상 운동갈 때 지나가는 길이라 한 번은 가봐야지 생각만 하다가 드디어 방문해 보게 되었다.

 

 

 

 

 

 

좀 더 일찍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10분전에 미리 매장에 전화를 해두면 금방 취식 가능하다.

 

우리는 딱히 바쁜일이 없었기도 했고, 몰랐던 사실이었기에 다음번에는 미리 전화를 하고 이용해야겠다.

 

 

 

 

 

 

용인 닭장수후라이드 마평점 매장 내부는 인더스트리얼한 분위기로 깔끔하고 치킨 먹기 좋은 분위기였다. 

 

안 그래도 마평동에 치킨집은 많지만 이렇게 깔끔한 매장은 근처 비어킹 말고 없었는데 개인적으로 나는 비어킹 보다 이런 분위기를 선호하고 조용해서 좋았다.

 

 

 

 

 

 

메뉴판은 메인 중앙 벽면 쪽에 크게 하나 게시되어 있고, 테이블마다 개별 메뉴판도 준비되어 있었다. 

 

우리는 순살 후라이드 한 마리와 국물 떡볶이, 생맥주 이렇게 주문했다. 

 

 

 

 

 

치킨 집답게 기본 반찬 무 & 뻥튀기가 나오고 치킨이 나올 때까지 입가심하기 좋았다.

 

 

 

 

 

 

다행히 매장 첫 손님으로 들어와서 그런지 음식은 빨리 나왔고, 지난 번에 배달시켜 먹었던 구성과 동일하게 주문해서 먹어보았는데 역시 바로 나온 치킨이 훨씬 맛있었다.

 

 

 

 

 

 

특히, 닭장수후라이드 마평점은 국물떡볶이가 정말 맛있었는데 적당히 매콤하면서도 5,000원의 가성비를 자랑하기 때문에 추천하는 사이드 메뉴 중 하나이다.

 

게다가 국물떡볶이이기 때문에 후라이드 치킨과 궁합도 정말 좋았다.

 

 

 

 

 

확실히 주변 치킨집에 비해 양은 적은 편 같았지만 그래도 후라이드 퀄리티도 좋고, 전체적으로 통통했기 때문에 만족스럽게 먹고 왔고, 사진 처럼 떡볶이에 꼭 찍어먹는 거 강추한다. 

 

 

 

 

앞으로 치킨 먹고 싶을 때 집 근처이기 때문에 자주 방문할 거 같았고,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워서 후기를 남겨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