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음식

용인 역북동 회전초밥, 윤초밥 용인역북점 방문 후기!

반응형

 


 

 

 

 

 

 

오늘은 용인 역북동 가성비 회전초밥 맛집으로 소개되고 있는 윤초밥 용인역북점을 소개해볼까 한다.

 

 

 

 

 

 

역북동 윤초밥은 오전 11:30 분부터 오후 21:30분까지 운영되고 브레이크타임 및 라스트오더 시간이 있기 때문에 참고하면 좋다.

 

 

 

 

 

윤초밥 모든 회전초밥 구분 없이 그릇당 1,800원 역시 가성비 좋다!ㅎㅎ

 

 

 

 

 

 

매장은 전체적으로 밝은 분위기로 ㄴ 자 형태로 테이블과 바 테이블 형식으로 이루어져 있고 우리는 바 자리에 착석했다.

 

 

 

 

 

간략히 이용 설명을 받은 후 회전 초밥을 이용했는데 현재 윤초밥 용인 역북점 같은 경우 SNS 이벤트 및 접시 이벤트가 진행 중이었다.

 

 

 

 

 

 

그리고 태블릿 메뉴판으로는 원하는 초밥 주문이 가능했고, 튀김, 사시미, 주류 등 판매 품목을 확인해 볼 수 있었다.

 

 

 

 

 

우리는 총 30 그릇 정도 먹은 거 같은데 워낙 종류별로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고, 나는 확실히 육류파라 그런지 육초밥 4종과 묵은지우삼겹 등을 가장 만족스럽게 먹은거 같다. 

 

그 외 연어, 광어 등 다른 초밥 퀄리티, 맛 모두 나쁘지 않았다.

 

 

 

 

 

 

금방 금방 올라가는 초밥 접시들..ㅎㅎ 직원분이 치우시면 또 금방 쌓아 올리고~

 

 

 

 

 

기대 이상으로 만족스럽게 먹은 역북동 윤초밥은 가성비 좋은 회전초밥이기에 역북동 초밥집을 찾는다면 한번 방문해 봐도 좋을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