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음식

용인 처인구 회식 모임 장소로 좋은 고기집, 용인 먹보한우 후기!

반응형

 


 

 

 

 

 

 

 

오늘은 우리 가족들이 즐겨가는 먹보한우 용인 처인점을 소개해볼까 한다. 게다가 규모가 큰 고깃집이기 때문에 단체 모임, 회식 장소 찾아보시는 분들에게도 꿀팁일 거 같다.

 

 

 

 

 

용인 먹보한우 용인처인점은 규모가 꽤 큰 고기집이기 때문에 주차장도 나름 넓은 편이었고, 단체 모임, 회식 장소로도 좋은 곳 고깃집이다.

 

 

 

 

 

매장은 1층과 2층으로 나누어져 있는데 보통 1층을 주로 운영하고 2층은 엄청 바쁘지 않은 이상 사용하지 않은 거 같았다.

게다가 1층 자체도 넓은 자석으로 여유 공간이 많기 때문에 운영하는데 충분해 보였다.

 

 

 

 

먹보한우 고깃집 같은 경우 한우 체인점으로 한우 중심으로 고기가 판매되고 있고, 특히 용인 처인점 같은 경우 갈비탕, 우쭈리탕만 드시러 오시는 손님들도 꽤 많다.

 

우리는 이것저것 절반이상 먹어보았지만 왕갈비탕과 양념갈비살 700g + 반접시 추가 이렇게 제일 많이 주문해서 먹는다.

 

 

 

 

 

우리가 먹보 한우를 방문하는 이유 중 하나는 바로 신선한 야채 반찬 및 반찬들이 잘 나와서 방문하는데 부족한 야채 반찬들은 셀프 코너에서 가져다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야채 많이 먹는 나로서는 딱 좋은 곳이다.

 

 

 

 

 

 

게다가 우리 가족은 고기 먹을 때 꼭 마늘을 같이 구워 먹는데 먹보한우 같은 경우 마늘 프라이팬이 따로 나오기 때문에 마늘 구워 먹기에도 좋았다.

 

 

 

 

 

넓은 판에 숯불이 나오고 우리는 판 예열 잠깐 하고 나서 고기를 굽기 시작했다. 

 

 

 

 

 

양념갈비살 같은 경우 우리가 먹보한우 용인 처인점에서 많이 즐겨 먹는 고기 중 하나인데 일단 그람 수 대비 가격도 괜찮기 때문에 가장 즐겨 먹는 메뉴이다. 

 

그래서 약간 꿀팁이 있다면 양념갈비살은 정직하게 구워 주기 보다는 고기를 판에서 굴려가며 굽는게 가장 베스트이고, 굽기에도 편하다.

 

 

 

 

 

매일 먹는 메뉴이다 보니 이제 양념갈비살 굽는 요령이 저절로 터득했기 때문에 양념이 있어도 태우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우리 가족이 최근 즐겨가는 고깃집중 하나인 먹보한우 용인 처인점은 주차도, 자리도 맛도 좋기 때문에 자주 방문하는거 같고 늘 사람이 많은 용인 고기집 중 하나인 거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