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음식

동탄 목동 고기 맛집, 동탄 낭만뒷고기 후기!

반응형

 

 

 

 

 

오늘은 동탄 목동에 위치한 낭만뒷고기 본점을 소개해볼까 한다. 

 

지인을 통해 방문해보게 되었는데 가격대비 전체적으로 만족도가 높아 포스팅을 작성해 본다!ㅎㅎ

 

 

 

 

 

 

역시 동탄 가성비 맛집으로 소개되고 있는 곳이라 그런지 매장 안에는 손님들로 북적였고, 매장 규모도 나름 큰 편에 속했다. 

 

 

 

 

메뉴판은 매장 중앙에 크게 게시되어 있는데 물가 높은 시대에 그람 수 대비 가격도 좋고, 뒷고기를 부위별로 즐길 수 있는 곳이라 나쁘지 않아 보였다.

 

우리는 낭만 한 접시를 이전에 먹어본 이력이 있기 때문에 취향에 맞는 부위 꼬들살, 관자살 위주로 주문했고, 비빔국수, 순두부찌개도 주문했다.

 

 

 

 

 

 

 

게다가 기본 반찬도 고기와 같이 곁들여 먹기 좋은 구성으로 나오기 때문에 전혀 부족함이 없었다.

 

 

 

 

 

 

 

손님 많고, 웨이팅 있는 곳이라 그런지 확실히 전체적으로 빨리 세팅되었고, 우리는 바로 꼬들살부터 굽기 시작했다.

 

 

 

 

 

 

 

가장 흔히 알법한 뒷고기 부위 꼬들살은 기름기가 있기 때문에 최대한 자주 뒤집어 주는 게 좋고, 어느 정도 앞, 뒤로 익었을 때쯤 갈매기살 굽듯이 굴리듯 구워주면 보다 맛있게 먹을 수 있다.

 

동탄 지인 만나러 갈 때마다 방문해서 그런지 어느 정도 노하우가 생겼다ㅎㅎ

 

 

 

 

 

 

지인이 정말 좋아하는 순두부찌개! 안에 순두부 & 고기도 많이 들어있어서 가성비 진짜 대박이다! 밥 한 공기 뚝딱임!

 

 

 

 

 

 

 

지인은 순두부찌개를 좋아한다면 나는 낭만뒷고기표 비빔국수를 정말 좋아한다. 거의 테이블마다 하나씩 보일 정도로 인기 좋은 식사 메뉴 중 하나이고, 무엇보다도 양 많고, 고기와의 조합이 정말 좋다! (추천)

 

 

 

 

 

 

어느 정도 고기를 먹고 나서 비빔국수 시킬 때쯤 국수랑 같이 곁들여 먹을 꼬들살을 같이 시켜 먹으면 두 배 맛있게 먹을 수 있는데! 약간 육쌈냉면 비슷하게 먹기 좋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이라면 용인이 아닌 동탄이라 자주 못 가는 점이 조금 아쉽지만ㅎㅎ

 

가격대비 전체적으로 나쁘지 않은 곳이기에 가끔 뒷고기 생각나면 먹으러 다녀오기 좋은 곳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