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이야기/제품 사용후기

이마트 구경하다가 토이스토리4 메타코레 피규어 구매했어요!

반응형

 

 


 

 

 

 

토이스토리4 메타코레 피규어

 

오늘은 이마트에 필요한 게 있어서 구매하려고 

방문했다가 저렴하게 판매되고 있는 메타코레가

눈에 들어와 구매를 했다.

 

저번부터 아트박스에서 판매되는걸 보고 

구매할까 고민 했었는데 아트박스 보다 저렴하게

할인 판매하고 있길래 4종류나 구매했다.

 

 

버즈라이트이어 / 제시
포키 / 우디

 

 

 

보면서 제일 1순위인 외계인을 열심히 찾아봤지만

판매하고 있지 않아서 아쉽지만 우디, 버즈, 제시, 포키

이렇게만 구매 했는데 총 4만원도 안 되는 금액에 

저렴하게 구매 할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다.

 

 

 

 

 

 

제일 먼저 언박싱 해본 캐릭터는 버즈인데 

어무래도 연두색을 좋아하는 나는 우디보다는

버즈가 더 끌린 케릭터 같고 메타코레 치고도

퀄리티가 나쁘지 않았다.

 

버즈 같은 경우에는 손은 위아래로 움직이고

상체는 좌우 90도 정도 움직인다.

 

 

 

 

다음은 우디 케릭터인데 퀄리티면으로 봤을 때

버즈보다는 한 단계 높은 퀄리티를 자랑했던 거 같다.

모자가 벗겨지기도 해서 분실의 위험이 있지만

다양하게 연출해서 장식해놓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마지막으로 제시와 포키인데 제시도 마찬가지로

모자가 벗겨지는 형태인데 우디보다는 뭔가 잘 맞지 않아서 

아쉬운 부분이 있던 캐릭터였고 포키는 구매한 4종류의

메타코레 중 가장 퀄리티 좋고 중심 잡기에도 제일 좋았다. 

(피규어 발아래에 애니메이션에 나온 거처럼 보니라고 적혀있다.)

 

 

 

 

 

그리고 덤으로 지나가 인어공주도 구매하고 싶다고 해서 

같이 구매했는데 인어공주도 마찬가지로 퀄리티가 좋아서

장식하기 괜찮았고 메타코레 역시도 작지만 가격대가 있는 만큼

무게도 있고 퀄리티도 좋아서 팬층이 있는 사람들에게는 

인기 만점인 이유가 있는 거 같았다.

 

다음에 외계인 메타코레가 보인다면 

꼭! 구매해서 같이 장식해놓아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