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이야기/제품 사용후기

카인텍스 제네시스 가죽 트렁크 정리함 (GV70) 장착 후기!

반응형

 

 

카인텍스 제네시스 가죽트렁크 정리함 후기!



 

 

최근 지저분한 내 차 트렁크를 정리해 볼까 카인텍스에서 제네시스 가죽 트렁크 정리함 (소형) 사이즈를 구매했다. 

 

구매 가격은 배송비 포함 41,500원으로 타사 트렁크 정리함에 비해 조금 비싼 가격대이지만 나름 만족스러워서 포스팅을 작성하게 되었다.

 

 

 

 

 

여기저기,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제네시스 공식 카페에서도 많이 소개되고 추천하는 아이템 중 하나인 가죽 트렁크 정리함은 가운데 제네시스 로고가 박혀 있고, 버클 형태라 그런지 공식 카페에서도 인기가 좋았다.

 

 

 

 

 

아무래도 고급스러운 무드를 자아내는 가죽 트렁크 정리함이기 때문에 정리함 역시 나도 힘을 줄 수밖에 없었다..ㅎㅎ

 

제품은 금방 집으로 도착하였고 이제 사방팔방 붙어있는 벨크로 찍찍이들이 뭐가 뭔지 잘모르겠지만 구매한 사이트에서 영상을 보고 따라 하면 어린 친구들도 조립 가능 할 정도로 난이도가 쉽다!

 

 

 

 

 

 

영상을 처음에 안보고 조립 가능할 줄 알았는데.. 결국 나는 영상을 보고 따라 해야 했다. 

 

확실히 영상을 보고 조립하니 시간 단축도 되고 금방 완성할 수 있었다.

 

잘 모르면 그냥 영상 보고 따라하는걸 추천한다.

 

 

 

 

 

드디어 완성된 카인텍스 제네시스 가죽 트렁크 정리함!!!

 

가급적이면 집에서 조립을 완성해주고 가지고 내려가는 걸 추천한다.

 

 

 

 

원래 트렁크에 이것저것 적재하지 않지만 그래도 비상용 크록스와 우산, 바이크 용품들 때문에 정리함을 구매하게 되었는데 크록스를 따로 넣어둘 수 있어서 정말 좋았다.

 

 

 

 

바이크 바구니와 방수커버는 크기가 있어서 어쩔 수 없이 들어가지 않았지만 앞으로 차량에 필요한 비상용 공구, 랜턴, 크록스 등등 다양하게 수납 가능할 것 같았고, 깔끔하게 유지할 수 있어 좋았다.

 

 

 

 

 

트렁크 정리함을 통해 지저분한 내 트렁크 정리하면 좋을것 같고, 로고 들어간 고급스러운 무드의 가죽 트렁크 정리함을 원하신다면 카인텍스가 그나마 저렴하니 한번 둘러보면 좋을 것 같다.

 

나는 대체적으로 만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