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맛집

용인 처인구 떡볶이 맛집! 가성비 최고인 할매떡볶이 너무 맛있잔아!

728x90
반응형

 

 

 

 

 

최근에 용인 처인구 새롭게 생긴

레트로 감성의

옛날 떡볶이 전문점

할매떡볶이 집을 다녀왔다.

 

처음에 생긴지도 몰랐다가 

주변 지인들이 자주 시켜먹기도 하고

추천해줘서 방문해봤는데

위치가 골목에 있어 찾기 조금 힘들었지만

그래도 지도 보고는 찾아올 수 있었다.

 

 

 

추억의 피카추...!!!

학창 시절에 정말 많이 사 먹은

최애 돈까스도 판매되고 있었다

 

 

매장은 아담한 편이지만

그래도 옛날 떡볶이 전문점 컨셉을

잘 잡고 있는 떡볶이 집이었다.

대체적으로 밝은 분위기와 레트로가 섞여

뉴트로 분위기를 유지하고 있었다.

 

 

 

우리할매떡볶이 메뉴판!

세트 가격이 12000원 밖에 안 해서

정말 저렴하고 배불리 먹을 수 있는 조합이다.

 

우리는 가래떡 세트와 추가로

참치 국물 비빔밥을 주문했다.

 

 

 

 

매장에 있어서 확실히 주문한 분식들은

금방 나왔고 비주얼도 너무 좋았다.

게다가 추억을 회상할 수 있는

떡볶이 그릇에 담겨 나오니

추억여행 제대로 하는 기분이었다.

 

 

 

 

참치 국물 비빔밥은 처음 먹어보는 비빔밥인데

참치, 마요네즈, 김, 밥 

그리고 떡볶이 국물이 들어간 비빔밥이다.

조합만 봐도 어느 정도 보장된 비빔밥!

 

만족스럽게 먹은 비빔밥이었다.

 

 

 

그리고 할매떡볶이 메인 가래떡 세트!

구성도 좋고 가래떡 떡볶이를

드디어 용인에서 먹을 수 있는 곳이 생겨서

내심 좋았고, 양도 생각보다 많아서

배불리 먹었던 거 같다.

 

 

 

최근에 배달까지 시작되어서 

금방 재료 소진되는 날도 있는데

작지만 인기 좋은 용인 떡볶이 맛집인 거 같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