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음식

용인 김량장동 911온반, 직화제육볶음 먹어본 솔직 후기!

반응형

 


 

 

 

최근에 다녀온 곳은 아니지만 용인 김량장동에서 가성비 음식점 중 하나인 911 온반을 소개해볼까 한다. 용인 911 온반은 예전에 유명했던 음식 방송, 테이스티로드에 방송되었을 정도로 직화제육볶음이 유명한 곳이다.

 

 

 

 

 

911 온반은 용인 올리비아로랜 건물 2층, 김종우 안과 옆건물에 위치해 있고, 주차장은 따로 없기 때문에우리는 근처 무료 공영주차장에 주차하고 방문했다.

 

 

 

 

 

 

매장 내부는 전체적으로 블랙톤으로 이루어진 인더스트리얼 분위기의 매장이었는데 약간 깔끔하면서도 빈티지한 느낌이 들었던 거 같고, 전체적으로 매장의 좌석은 꽤 많은 편이었다.

 

 

 

 

 

우리는 용인 911 온반에서 유명한 직화제육볶음 정식을 주문해서 먹었는데 가격이 생각보다 착한 편이어서 학생들도 많이 방문하는 거 같았다.

 

 

 

 

 

반찬은 셀프 코너에서 이용 가능한데 볶음김치와 김은 가지고 와서 꼭! 제육이랑 같이 곁들여 먹는 걸 추천한다. 그리고 정식을 주문하면 계란후라이와 된장찌개가 무료로 나와서 너무 좋다. (지금은 어떨지 모름)

 

 

 

 

 

911 온반에서 먹은 직화제육볶음 정식은 불맛도 좋고, 숙주와 같이 볶아 나오기 때문에 약간 술안주 비슷해서 먹기 좋았지만 맵찔이인 우리에게는 정말 매웠던 음식이었다. 하지만 계속 손이 가는 음식이었고 맛있게 먹고 왔으나, 다음날까지 속이 아팠던 기억이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