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맛집

용인 처인구 맛집, 대세박목살 용인역북점 방문 후기!

728x90
반응형

 


 

 

 

 

 

용인 역북동, 대세박목살 용인 역북점이 새로 오픈했다. 항상 운동 가면서 앞을 지나가기 때문에 빠르게 오픈 소식을 접할 수 있었고, 숙성목살 전문점이라 우리는 가오픈 기간에 방문했다.

 

 

 

 

매장 내부는 기존에 샐러드 집에서 고기집으로 변경되어서 약간 아담한 편이지만 그래도 분위기는 레트로 하면서도 빈티지하기 때문에 나쁘지 않았던 거 같다.  게다가 매장 테이블, 좌석이 불편하지 않아서 좋았다.

 

 

 

 

대세박목살 용인 역북점은 체인점 고깃집인 거 같았고, 대표 메뉴로는 숙성박목살, 한 종류의 고기만 판매되고 있었다. 그래서 딱히 메뉴 고민 없이 주문할 수 있었고, 우리는 총 숙성박목살 大, 小를 주문하였고, 지단 비빔국수, 김치말이 냉국수를 주문해서 먹었다.

 

 

 

 

대세박목살은 레트로 & 빈티지 분위기이긴 하지만 나오는 식기류와 반찬은 깔끔하고 정갈하게 잘 나오는 편이고, 반찬은 모두 목살 하고 잘 어울리기 때문에 곁들여 먹기 좋았다.

 

 

 

 

대세박목살 용인 역북점은 목살을 주문하면 1차로 직원분들이 초벌을 해주시기 때문에 자리에서 금방 익혀 먹을 수 있고, 목살은 가격과 그람수 대비 양도 나쁘지 않았다. 게다가 숙성 목살이라 그런지 고기 육즙, 퀄리티도 좋아서 맛있게 먹었다.

 

 

 

 

그리고 처음 주문 할 때 같이 시킨 김치말이 냉국수는 안에 김, 오이, 김치와 계란 지단이 들어가 있는 국수인데 계란 지단이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 있어 좋았고, 국수도 너무 맛있었다.

 

 

 

 

김치말이냉국수를 생각보다 금방 먹어서.. 지단 비빔국수를 추가로 주문했는데 지단 비빔국수는 이름에 맞게 지단이 훨씬 더 많이 들어있던 거 같고, 목살과 같이 먹으니 진짜 꿀맛이었다. 개인적으로 고기와 같이 곁들여 먹는다면 비빔국수를 추천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