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음식

용인 처인구 막국수 맛집! 봉평 메밀 막국수 정담식당 현지인 맛집!

반응형

 


 

 

 

 

 

오늘은 지난겨울에 다녀왔던 용인 메밀막국수 맛집 정담식당을 소개해볼까 한다. 이미 용인에서 꽤 유명 맛집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에 단골손님도 많고, 항상 손님이 많은 곳이다.

 

 

 

 

오래된 맛집인 만큼 주차장도 넓기 때문에 주차하기에도 좋고, 초보 운전자분들도 어렵지 않게 주차할 수 있다.

 

 

 

 

 

방문 당시 영업 시간인데 다른 식당에 비해 마감이 조금 빠른 편이기에 필히 운영 시간을 확인해 보고 가야 한다.

 

 

 

 

매장 내부는 평범한 식당의 모습이지만 세월의 흔적이 느껴지는 매장이었고, 전체적으로 깔끔한 편이었고, 테이블도 넓어서 불편함 없이 식사할 수 있었다.

 

 

 

 

그리고 매장 입구 쪽에는 셀프 된장국 & 메밀차가 준비되어 있는데 식사시 같이 곁들여 먹기 좋고, 메밀차는 지금도 나오는지 잘 모르겠다!ㅎㅎ

 

 

 

 

우리는 세명에서 막국수 2인분, 제육 비빔밥 1인분 이렇게 주문했는데요. 막국수가 메인 이기는 하지만 제육비빔밥 또한, 유명 맛집이기 때문에 막국수 안 땡기는 날에는 제육비빔밥을 먹어도 좋다.

 

 

 

 

기본 반찬은 평범하게 나오는데 저는 동치미를 가장 맛있게 먹었다.

 

 

 

 

테이블에는 막국수 맛있게 먹는 방법이 설명되어 있는데 물, 비빔 모두 상세히 설명되어 있어 처음 방문 시 참고해 봐도 좋다.

 

 

 

 

제일 처음 소개할 메인 음식 막국수는 설명에 맞게 비빔 형식으로 비벼보았는데 역시 실망시키지 않는 비주얼과 맛 그리고 양까지 많은 편에 속해 정말 맛있게 먹었다. 

 

비주얼은 평범할 수 있겠지만, 정담식당 메밀 막국수는 나름 용인에서 손꼽힐 정도로 인기 좋은 맛집이고, 나 또한, 막국수 하면 생각나는 곳이기에 추천하는 곳이다.

 

 

 

 

다음은 메밀 막국수만큼 인기 좋은 제육 비빔밥은 각종 야채와 제육을 베이스로 비벼주면 되고, 부족한 양념은 추가해서 넣어주면 된다. 확실히 비빔밥이라 평범하지만 맛있어서 가끔 제육비빔밥이 생각날 때도 많아 비빔밥을 먹으러도 자주 간다.

 

 

 

 

 

용인 막국수 맛집을 찾는다면 고림동 정담식당 꼭 추천하는 곳이고, 다만 아쉬움이라면 다른 곳에 비해 영업시간이 짧다는 점..ㅎㅎ

 

그래도 장사가 정말 잘되는 곳이기에 맛집 탐방 한다면 꼭 가보기를 바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