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옷장이야기/옷장이야기

플랙(PALC) 라츠 w001 와이드 문나잇 워시드 청바지 후기!

반응형

 

 

이제 겨울이 끝나가면서 

봄 옷 구입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내가 정말 만족스럽게

4계절 내내 잘 입고다니고 있는

플랙 청바지 라츠를 소개하겠습니다.

 

 

 

청바지 하면 플랙!이라고 불릴 만큼

플랙 브랜드는 청바지로

정말 유명한 브랜드죠!

 

그래서 나름 가격대도 있지만

요즘은 경쟁업체들이 많이 생기면서

가격이 예전만큼 비싸지 않아

학생들도 많이 구입하는 청바지라고 해요.

 

 

 

 

이번에 제가 구매한 플랙 라츠 

와이드 문나잇 워시드 청바지는

즐겨보는 패션 유튜버 통해서

알게 되어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바지 같은 경우에는 원래 직접 입어보고

구입하는 성격이라서 매장에서 꼭!

핏을 확인해보거나 아니면 즐겨 찾는

브랜드의 바지를 구매하는데

이번에는 믿고 구입했다가

대만족스러운 바지를 찾았습니다.

 

 

 

사이즈는 32 사이즈로 

구매는 무신사 스토어를 통해 구입했고

정가보다는 조금 더 저렴하게

할인쿠폰을 적용해서 구입했습니다.

 

 

 

플랙 라츠 w001 와이드 문나잇 

워시드 청바지는 색감이 정말 좋고

재질이 정말 좋은데요.

 

무엇보다도 저는 부드러운 재질의

청바지라 가지고 있는 청바지 중에서

가장 재질적으로 만족스러운 청바지였어요.

 

 

 

 

최고의 장인들과 함께 만드는 데님으로

국내 최초 특허를 받은 H 오버로크 기술과

프리미엄 원단 사용으로 봉제, 워싱, 마감까지

모든 공정을 30년 이상 경력의 전문가들과 함께해서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인지 확실히

청바지의 재질이나 부자재들이 정말 견고하고

부드러워서 나쁘지 않았던 거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무난한 코디, 깔끔한 코디를

선호하는 타입이라서 와이드 팬츠를 즐겨 입는데

와이드 팬츠이긴 하지만 신발을 살짝 덮는듯한

느낌의 와이드 핏이라

그리 과하지 않은 핏인 거 같았고

상황에 맞게 편하게 코디할 수 있어

만족감이 높은 바지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