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옷장이야기/옷장이야기

남자 인템포무드 반팔티셔츠 구매 후기!

반응형

 

귀여운 거북이 로고와 컬러감 좋은 
인템포무드 반팔티셔츠 후기!

 

 

 

구매한지는 꽤 지났지만 

신사 가로수길을 둘러보다가 

나름 재질도 괜찮고 거북이 로고가 귀여워서

피팅을 해본 후에 구매를 했다.

 

 

 

 

매장에는 아쉽게도 나와있는 제품 말고는

새 제품이 품절되어서 하는 수 없이 

무신사스토어에서 사이즈 체크 및 가격비교를

해보고 구매 했는데 자주 이용하는 사이트라 그런지

확실히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되는 금액보다는

훨씬 더 저렴하게 구매 할 수 있었다.

 

 

 

 

인템포무드 반팔티셔츠는

이번에 처음 보고, 알게 된 브랜드인데

재질도 생각보다 괜찮고 박음질 상태도

직접 눈으로 보니 나쁘지 않은 거 같아서 

구매를 결정하게 되었다.

 

 

 

우선 티셔츠 구매하는데 있어서 가장 중요하게 

보는 티셔츠 원단 재질과 디자인을 보는데

재질은 위에도 말했듯이 터치감이 정말 부드럽고

박음질이 좋아서 그런지 옷도 탄탄한 느낌이었다.

 

 

그리고 티셔츠 전체적인 컬러도 약간 밝은 머스타드

컬러여서 하나쯤 옷장에 가지고 있어도 좋을 거 같았고

로고 자체도 거북이 모양의 로고로 심플하게 들어가 있어

내가 추구하는 옷 스타일과 괜찮은 거 같았다.

 

 

 

인템포무드 반팔티셔츠 단점을 꼽자면 

반팔티셔츠 뒷면에 들어간 인템포무드 네임과

사이드에 들어간 절개라인인데

네임 같은 경우에는 잘 보이지는 않지만

왜! 쌩둥 맞게 들어가 있는지...

약간 이해가 안 됐다.

 

 

 

 

그래도 전체적인 컬러와 터치감을 보았을 때 

가격 대비 괜찮은 반팔티셔츠 같았고 

무난, 심플 라인의 옷을 선호한다면

참고해봐도 좋은 브랜드인 거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