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옷장이야기/옷장이야기

남자 라코스테 가디건 베이직 방모 Y넥 가디건(AH250E-20CJ031)후기!

반응형

 

 

 

남성 방모 와이넥 가디건 AH250E-20C_AEV : 라코스테

[라코스테] 프랑스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

smartstore.naver.com

 

 

 

 

겨울과 봄에 입기 좋은 베이직 방모

남자 라코스테 가디건 AH250E-20CJ031

지난번에 디나로부터 선물을 받았다.

 

원래 라코스테 가디건을 

눈 여겨보고 있었는데 

찰떡같이 선물포장까지 해와서

완전 감동이었다.

 

 

 

 

 

역시나 라코스테 브랜드답게

포장도 너무 센스 있었고

가디건에 붙어있는 택에는

방향제까지 붙어있는 걸 볼 수 있었다.

 

이런 방향제 택은 처음 보는 듯...ㅎㅎ

센스도 만점이다!

 

 

 

 

검은색 가디건이라 그런지

라코스테 로고가

정말 돋보이기도 했고 

코디 시에 포인트로 활용하기에도

정말 좋을 거 같았다.

 

그리고 이번 라코스테

베이직 방모 Y넥 가디건의 소재는

이태리 수입 원사를 사용해

부드러운 착용감과 우수한 보온성을

지닌 울 100%로 가디건 자체가

고급지면서 가볍고 따뜻했다.

 

 

 

 

비싸긴 하지만 요놈의

입벌린 악어 녀석의 감성 때문에

코디 하기에도 너무 좋다!

 

 

 

 

사이즈는 L 사이즈를 입어도 잘 맞았지만

약간의 체구가 있는 체형이라 

XL 사이즈로 구입했는데 

편안하게 잘맞아 떨어지는거 같았고

 

코디면 코디! 소재면 소재! 

모든 걸 다 갖춘 가디건이라

자주 입게 되는 거 같고

이번 봄에도 역시 

코디에 많이 활용할 거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