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옷장이야기/옷장이야기

리(Lee) 반팔티 로고 티셔츠 레드컬러 LE2101ST01RD 후기!

반응형

 

 


 

 

리(LEE) 빅 트위치 로고 티셔츠 레드 - 29,750 | 무신사 스토어

제품분류 : 상의 > 반팔 티셔츠 브랜드 : 리(LEE) 제품번호 : LE2101ST01RD 제품 : 빅 트위치 로고 티셔츠 레드 - 29,750 원산지 : 베트남

store.musinsa.com

 

 

 

 

 

 

이번에 무신사체험단 통해서

LEE 빅 트위치 로고 티셔츠 레드 컬러를 협찬 받았다.

 LEE 빅트위치 로고 티셔츠는 

 무난한 로고 티셔츠라 그런지

10 ~ 20대 연령층에서 인기가 정말 좋은 티셔츠이다.

 

 

 

 

그래서인지 꽤 많은 컬러의 옷들이 있고

컬러는 거의 로고 컬러의 색만 바뀐 티셔츠이다.

나는 그 중에서 레드/화이트 조합의 티셔츠를 받았다.

 

 

 

사이즈는 최대한 큰 사이즈!

XL 사이즈를 선택했고

다행히 사이즈는 딱 좋았다.

 

 

 

LEE 티셔츠는 높은 내구성을 가진 원단을 물색하던 중

데님 원단을 화용하여 기능적인 디테일들을 추가한

워크 웨어를 탄생시켰으며 워크 웨어에서 파생하여

오랫동안 유스 문화의 대표가 된 LEE는 

한 세기가 넘는 데님 아카이브를 가지고

오늘날의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의류를 선보이고

사랑 받고 있는 브랜드라고 한다.

 

 

 

 

핏은 루즈핏 숏 슬리브라 그런지

착용감이 편했고 재질도

COTTON 100%라 그런지

피부가 예민한 편인 나는

개인적으로 부드러워서 좋았다.

 

 

 


난 레드의 포인트를 강조하기 위해

블랙 데님 팬츠에 티셔츠를 매치했는데

레드 컬러의 빅로고가 룩에 포인트로 작용해

무난하게 입을 수 있었다.

 

 

 

하얀색 컬러라 식사 할때는

조금 주의해주어야 하지만

그래도 불편함없이

옷도 이뻐서 대체적으로 만족스러웠다.

 

 

기본 로고 티셔츠를 좋아하시는분들은

데일리 티셔츠로 하나 구매해봐도 좋을거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