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음식

[용인 막국수 , 용인 막국수 맛집] 용인에서 아는 사람들만 가는 동치미 메밀막국수 맛집 후기!

반응형

 

 

주말 아침부터 친구의 연락을 받고

아침부터 용인에서 유명한

메밀동치미막국수 흡입하러 출발!

 

 

 

동치미막국수 집은 차량이 없으면

방문하기 힘든곳이긴 한데 그래도

주차장 하나는 넓어서 좋은곳 같았다.

 

 

 

방문 당시 이미 테이블은 만석이라

사진찍기 힘들었지만

식사하다보니 빈자리가 나서 

후딱 사진을 찍었다.

 

 

 

동치미막국수 비빔2+물2+메밀김치만두

각 곱빼기로 주문했고

 

메뉴판뒤에는 동치미막국수를

맛있게 먹는방법이 있으니 

참고하고 먹는걸 추천한다!

 

 

 

메밀만두라 그런지 만두피가

얇으면서 쫀득했지만 개인적으로 만두는

특별한 맛이 있기보단 평범한 느낌이였다.

 

 

 

김치는 둘다 맛있었지만

백김치 존맛탱!

 

 

 

친구들이 먹은 메밀 물막국수!

친구 말로는 위에 겨자를 뿌리고

먹어야 더 맛있다고 한다.

 

 

 

메뉴판 뒤에 막국수 맛있게 먹는편을 보고

동치미 육수를 넣었는데 

매운걸 잘못먹어서 육수를 더 넣었다.

 

 

 

이 정도면 거의 육수 반!

 

 

곱배기 치고는 양이 적은 느낌이 들었지만

그래도 막국수 맛은 좋았다.

육수도 맛있고! 백김치와 막국수 

조합도 나쁘지 않았고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막국수 생각날때는

동치미 메밀막국수 한그릇 해야겠다.

 

 

 

용인에서 맛있고 유명한

막국수집 찾으시는분들은

강릉 주문리 동치미 메밀막국수 

한번 가보시기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