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옷장이야기/신발장이야기

나이키 덩크로우 범고래 GS사이즈 / 득템 후기!

반응형

 

 

 

 

 

옛날에 유행했던 신발!

덩크로우가 21년도 들어서면서

재유행이 시작되는 찰나에 우연히

신세계백화점 나이키에서

정가 금액 119,000원에 구매했던 

후기를 늦게나마 작성해볼까 한다.

 

 

 

 

최근에 진행되는 나이키 신발 응모 or 구매에 실패해

정말 운좋게 매장에서 바로 구매했던 후기로

위안 삼고자 포스팅을 작성해본다...

 

덩크로우 범고래는 현재 남녀노소 할거 없이

패션계에서 정말 핫하고 핫한 신발이다.

그래서 나는 유독 탐이 나고 가지고 싶은

신발 중 하나인데...

신발에 관심 없는 우리 디나는 그냥 꿀 제대로...

 

 

 

 

 

현재 덩크로우 범고래는 사이즈 별 

금액대는 정가에 2배 이상 올랐기 때문에

되팔아도 돈을 버는 셈이다.

 

하지만 신발 사이즈도 잘맞고

21년 이슈 신발인 만큼

이쁜 신발은 신어줘야 되는 법!

 

우리 디나 나 대신 멋쟁이 해!

 

 

 

 

 

나이키 덩크로우 범고래는 

지금까지 수차례 나이키 드로우 응모를 통해

응모 아니면 구매가 어려운 신발인데

현재 드로우를 많이 진행해서

매물이 많이 풀렸다고 하지만 

정작 나는 1개도 당첨되지 않아서

매우 아쉽다ㅠ.ㅠ

 

 

 

 

 

간략히 덩크로우 범고래 신발 디테일을 살펴보면

완전 고퀄에 퀄리티는 아니지만 그래도

어느 정도 준수하게 갖춰진 디테일을 자랑하고 있었고

색감 자체도 흰, 검 컬러로 마치 범고래를 연상해놓아서

덩크로우 검/흰 보다는 범고래로 많이 불리고 있다.

 

 

 

 

내가 신어봐서 정확한 사이즈의 형태를

실감 나게 확인은 못했지만

평소 지나는 운동화 220 신발을 즐겨 신는데

범고래 GS 사이즈는 약간 여유가 있었다고 한다.

 

GS 사이즈는 235cm 기준이라서

아무래도 신발 240 아래 사이즈라면

GS 사이즈 참고해봐도 좋을 거 같다.

 

 

 

정말 운 좋게 나이키 매장 구경하다가 

갑작스럽게 구매하게 된 덩크로우 범고래는

내가 못 신어서 아쉽긴 했지만 그래도

지나라도 구매해서 트렌드에 맞게

이쁘게 잘 신고 다녀서 다행인거 같다.

 

개인적으로 덩크로우 컬러가 꽤 많지만

그중에서도 가장 무난하고 이쁘게

신을 수 있는 건 덩크로우 범고래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