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음식

용인 닭갈비, 역북동 홍춘천치즈닭갈비, 철판닭갈비 후기

반응형

 


 

 

 

 

 

내가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인 철판닭갈비 집! 홍춘천치즈닭갈비 집이 역북동에 새롭게 오픈했다. 항상 운동 가면서 매장 앞을 지나가기 때문에 언제 오픈하나 기다렸었는데 기다린 거 치고는 너무 늦게 방문한 거 같다.

 

 

 

 

우리는 요즘 집에 먹을 게 많다보니 외식을 좀 자제했었는데 이 날따라 유독 닭갈비가 땡겨서..ㅎㅎ 주말 아침부터 외식하러 나왔다. 

 

역북동 홍춘천치즈닭갈비 매장 내부는 오픈한지 얼마 안돼서 그런지 깔끔한 편이었고, 매장은 일반 닭갈비 집에 비해 조금 작은 편에 속한 거 같았다.

 

 

 

 

 

 

우리는 치즈닭갈비 보다는 일반 철판 닭갈비를 선호하는 편이라 기본 홍춘천 닭갈비 2인분을 주문했는데 다른 닭갈비 집에 비해 1인분 가격이 비교적 저렴한 편이었던 거 같았다.

 

 

 

기본 반찬은 굉장히 심플하게 나오는데 그냥 닭갈비와 곁들여 먹기용 같았고, 깻잎의 신선도는 시들시들..ㅎㅎ

 

 

 

 

 

홍춘천 철판닭갈비는 일반 닭갈비 집과는 달리 주방에서 닭갈비가 조리되어 나오는 형태였다. 닭갈비를 주문하면서 우리는 우동 사리를 추가했고, 우동사리 역시 같이 조리되어 나왔다.

 

 

 

홍춘천닭갈비 같은 경우 주문 시 맵기를 조절 할 수 있는데 우리는 가장 기본 맛인 중간 단계로 주문했는데 딱 우리한테는 적절한 맵기여서 괜찮았던 거 같고, 맛도 그럭저럭 준수한 편이었다.

 

다만 양이 조금 적었다.

 

 

 

그래도 철판 닭갈비 하면 빠질 수 없는 볶음밥을 주문하였고, 역시 철판닭갈비 볶음밥은 어딜가나 실망시키지 않는 거 같았다. 개인적으로 스위트콘이 들어가면 더 맛있었을 거 같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