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음식

용인 역북동 백소정 소바 &돈카츠 먹고온 후기

반응형

 


 

 

 

 

오늘은 네이버 블로그에서 소개했던 용인 백소정 용인역북점을 소개해볼까 한다. 용인 백소정은 작년 여름쯤에 오픈하여 현재 용인 역북동 일식당 소바&돈카츠 맛집으로 자리 잡고 있는 곳이다.

 

 

 

 

백소정 용인역북점은 베르뉴스퀘어 2층 엘리베이터 바로 앞에 위치해 있고, 역북 광장 쪽에 있기 때문에 학생들이 꽤 많은 편이었다.

 

 

 

나는 방문당시 오픈한 지 얼마 안 되었을 때 방문 했었는데 최근에 다녀와본 결과 처음보다는 아니지만 전체적으로 매장이 깔끔한 편이었고, 분위기도 요즘 트렌드하게 꾸며져 있기 때문에 식사하기 좋은 곳이다.

 

 

 

당시 우리는 다양한 메뉴 가운데 어떤 걸 먹어볼까 고민하다가 치즈모둠카츠와 냉소바를 주문해서 먹었고, 주문은 자리에서 태블릿을 통해 메뉴 확인 후 카드 결제를 바로 하는 형식이라 처음 보는 우리는 약간 신기했었다.

 

 

 

별건 아니지만 수저 보관하는 상태가 너무 만족스러웠다.

 

 

 

 

그리고 기본 반찬으로는 깍두기와 단무지가 나오고, 물은 보리차를 가져다주셨다. 요즘은 어떤지 모름..ㅎㅎ

 

 

 

제일 먼저 내가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인 돈카츠는 바삭한 튀김 속 고기가 빵빵하게 들어 있었고, 치즈 카츠는 모짜렐라 치즈를 사용해서 그런지 길게 늘어지고, 쫀득해서 튀김옷, 고기랑 조합이 좋았던 거 같다. 다만 한 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양이 조금 부족하다는 점..ㅎㅎ

 

 

 

요즘 날씨보다는 여름 날씨에 인기 좋은 메뉴 중 하나인 냉소바는 정말 시원했던 기억이 있다. 게다가 소바 위에 올라간 야채들도 다른 곳과 달리 다양하고, 많아서 좋았고, 맛도 그럭저럭 나쁘지 않고, 맛있게 먹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간식으로 먹을 수 있는 떡 튀김도 함께 나오는데 떡 튀김은 바삭, 쫀득한 게 연유랑 잘 어울려서 맛있게 먹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