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해외여행

베트남 다낭 맛집, 다낭 해피브레드 반미 맛집 후기!

반응형

 

 

 

쌀국수 하나만 먹고 돌아다니다 보니 금방 또 배가 고파서 플레이스 찍어둔 해피브레드 반미집을 우연히 지나가게 되어서 고민 없이 반미집으로 들어왔다.

 

 

 

 

이미 다낭 맛집으로 불리고 있는 해피브레드는 외국인도 많이 찾는 반미 집으로 유명하기 때문에 반미 좋아하시는 분들은 다낭 해피 브레드 반미집 참고해 봐도 좋을 거 같고, 외국인도 극찬할 정도로 인기가 좋은 곳이다.

 

 

 

 

 

우리는 들어오자마자 자리가 조금 애매해서 기다리다가 메뉴판을 확인하고 주문부터 했는데 베이컨, 햄, 계란과치즈 반미와 미트볼과 계란이 들어간 반미 두 가지를 주문했다. (콜라도)

 

 

 

 

다낭 해피브레드 매장은 평범한 분위기를 가진 반미집이었고, 테이블도 꽤 넓은편에 속하기 때문에 여럿이 앉아사 간단히 반미 식사하기에 나쁘지 않아 보였다. 그리고 직원들도 친절해서 좋았다.

 

 

 

 

주문한 반미는 빨리 준비되어 나오는 편이고, 메뉴 이미지와 거의 흡사한 비주얼을 가진 반미였다. 그리고 안에 토핑이 푸짐하게 들어있어 비주얼도 만족스러웠다.

 

 

 

 

 

내가 주문 한 미트볼, 계란 반미는 내 취향에 딱 맞는 반미였다. 솔직하게 이번 해에 나트랑, 다낭 여행하면서 많이 먹은 음식은 아니지만 해피브레드에서 먹은 반미가 가장 만족스러웠다.

 

안에 들어간 야채 미트볼, 계란 조합이 나쁘지 않았고, 소스도 적절해서 나는 맛있게 먹었다. 그리고 반미는 먹기 좋게 반으로 커팅되어 나오기 때문에 나누어 먹기에도 좋았다.

 

 

 

 

다음은 해피브레드에서 인기 메뉴 중 하나인 베이컨 햄 치즈 계란 반미는 누구나 좋아하는 재료로 만들어진 반미이기 때문에 해피브레드에서 무난하고 실패 없이 즐길 수 있는 반미 같았다.

 

특히 외국인들이 많이 주문하는 메뉴인거 같았고, 메뉴 고민이 된다면 베이컨 햄 치즈 계란 반미를 먹으면 좋을 거 같았다.

 

 

 

 

베이컨 햄 치즈 계란 반미는 미트볼 반미에 비해 확실히 안에 들어간 소스가 많았던거 같고, 토핑도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서 맛있게 먹었다. 다만 반미 빵이 약간 거칠기 때문에 반미 먹을 때는 항상 천장과 입 주변 안 쓸리게 조심히 먹어야 될 듯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