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맛집

용인 처인구 마평동 줄서서 먹는 고기집 마평 뒷고기 후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동네 맛집인 용인 마평 뒷고기를 소개해볼까 한다. 마평뒷고기는 본가 근처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오픈했을 때부터 지금까지 가족들 모두 좋아하는 고깃집이다.

 

 

 

 

 

이제는 옆 가게까지 확장하여 좀 더 넓은 매장으로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예전만큼 대기시간이 길지 않아서 다행이고, 확장을 했어도 아직까지 줄을 서는 용인 마평동 맛집으로 소문나있다.

 

 

 

역시 방문 당일날도 비가 와서 그런지 손님들이 많았고, 항상 갈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어른 손님들이 정말 많이 찾는 고깃집 같았다.

 

테이블은 둥근 포차형 테이블로 되어있고, 백종원 의자가 배치되어 있기 때문에 겉옷, 가방 등 소지품은 의자아래 보관할 수 있다.

 

 

 

 

근처 솥뚜껑 고깃집에서 1주년 이벤트 주류 행사를 하고 있어서인지 마평뒷고기도 소주 3,000원 이벤트가 진행 중이었다.

 

 

 

 

메뉴판은 보기 좋게 벽면에 큼지막하게 적혀 있고, 뒷고기 집답게 메인 뒷고기가 가장 잘 나가고 우리 가족 역시 뒷고기를 즐겨 먹는다.

 

뒷고기는 이 날 총 4인분+열무국수 이렇게 둘이서 먹고 왔다.

 

 

 

 

 

반찬은 뒷고기와 잘 어울리는 반찬들로 구성되어 있고, 추가 반찬은 셀프로 가져다 먹으면 된다.

 

항상 갈 때마다 야채도 신선하고, 고기와 곁들여 먹기 좋다.

 

 

 

 

 

주문한 마평뒷고기 비주얼! 준비된 고기는 사장님이 직접 고기를 올려주시고, 불 조절도 해주시기 때문에 사장님 안내에  따라 고기를 구워주면 된다.

 

 

 

 

매장이 항상 바쁘다 보니 사장님이 이쪽저쪽 다른 테이블까지 돌아다니시면서 고기를 신경 써주시기 때문에 100% 다 구워주시지는 않지만 늘 갈 때마다 먹음직스럽게 고기를 컨트롤해주시기에 맛있게 먹고 오는 거 같다.

 

참고로 뒷고기는 쫄깃하고, 정말 맛있다!

 

 

 

 

 

그리고 여름에는 시즌 계절 메뉴로 열무국수가 나오는데 열무가 맛있어서 그런지 국수 또한, 시원하고 맛있다. 

 

계절이 오면 한 번은 꼭 먹는 거 같다!

 

 

 

 

 

용인 마평동 맛집인 마평 뒷고기는 동네 현지인이 자주 찾는 고깃집이고, 우리 가족들도 즐겨가는 곳이기에 포스팅 작성한 김에 조만간 또 다녀와야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