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카페

[용인 처인구 카페, 용인 카페 추천] 인스타 감성 넘치는 YDB 감성 카페 후기!

반응형

 

저번부터 친구한테 소개받은 

용인 처인구에 위치한 YDB COFFEE 카페!!

요즘 맨날 가던 카페들만 가다가

이번에 포스팅을 위해 한번 다녀와봤다.

 

 

 

<용인 YDB COFFEE 영업시간>

-OPEN AM 10:00

-CLOSE PM 22:00

-LAST ORDER PM 21:30

 

 

 

 

매장은 생각보다 크진 않았지만

그래도 은은한 조명과 인테리어도

깔끔해서 분위기가 정말 좋았고

 

규모도 이 정도면 카페로서

딱 적당해서 괜찮았던거같았다.

 

 

 

그리고 생각보다 많이 알려지지 않은 

카페라 그런지 주말인데도 불구하고

손님이 많지 않았지만 유명세 타면

꾀 많이 올거같은 인스타 감성 카페 같았다.

 

 

 

매일 가다시피하는

커피스미스 카페에 비해 음료는

비교적 저렴한편!!

 

 

 

맛있어보이는 디저트들도 판매하고있는데

밥&디저트 피크닉을 즐기고 온터라...ㅎㅎ

 

이번 디저트는 패스!

 

 

 

친구 여자친구가 먹은 레몬 홍차!

큰 반응은 없었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었다고 하는데

조금 아쉬움이 있다면

잔이 너무 작아서 양이 부족한???

 

 

 

나머지는 다 아메리카노(아이스)

위에 크레마도 양도 좋았고 

산미보다는 바디감 있는 

아메리카노 같아서 나쁘지 않았다. 

 

 

 

위치는 찾기 애매한곳에 있었지만 

그래도 인스타 감성 분위기 넘치는

YDB COFFEE 카페!

앞으로 조용하게 커피 한잔하고

싶을때 종종 방문해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