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맛집

[용인 역북동 맛집] 라온 수제 돈까스 후기!

728x90
반응형

 

 

 

용인 역북동 라온돈가스 매장 외부

 

 

가끔 역북동에서 일식집이 생각나거나, 돈가스가 먹고 싶을 때 제일 먼저 생각나는 라온수제 돈가스 집을 또 방문했다.

라온 수제돈가스 집은 올봄? 여름? 쯤 오픈해서 오픈하자마자 다녀온 돈가스 집인데 경기도 광주시에서 유명한 돈가스집인 만큼 

맛이 정말 좋아서 벌써 여러 번 방문했다.

 

 

 

 

매장은 보기보다 아담하지만 그래도 테이블도 꽤 넓은 편에 속하고, 돈가스 집 치고는 운영하는데 문제없어 보였다.

그리고 홀 손님도 많지만, 배달 주문이 많아서 인지 배달 기사님이 많이 오고, 가는 걸 많이 볼 수 있었다.

 

 

 

매장은 전체적으로 깔끔한 편에 속했고 역북동 라온 돈가스는 경양식 돈가스로 소스가 뿌려져 나오니 소스를 찍어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주문 시에 '소스 따로'를 직원분께 말씀드리면 따로, 돈가스 소스가 준비되어 나오는 거 같았다. 

우리는 그냥 뿌려져 나오는 경양식 돈가스를 더 선호하기에 그냥 시켜먹는 편이다.

 

 

 

우리는 항상 오면 수제 치즈 돈가스를 필히 주문하는 편이고, 가격은 주변 돈가스 집에 비해 조금 비싼 편에 속하지만 막상 먹어보면 생각이 달라지는 맛이라 늘 주문한다. 그리고 이번에는 저번에 먹어보지 못한 수제 돈가스 덮밥을 주문했다.

 

 

 

기본 반찬으로는 피클과 단무지가 나오고, 경양식 돈가스 집답게 수프가 나오는데! 식사 전에 먹기 정말 좋기도 하고 수프가 따뜻하고 맛있어서 만족스러웠다.

 

 

 

디나가 돈가스를 커팅해주는 동안 나는 라온 수제 돈가스 덮밥을 비벼서 먹어봤는데 비주얼은 조금 그렇긴 해도...

전체적으로 간도 무난했고 위에 올라간 계란이 많아서 맛있게 먹었다.

 

 

 

그리고 우리가 정말 좋아하는 역북동 라온 수제 돈가스 표 수제치즈돈가스! 돈가스 안에 모짜렐라 치즈가 잔뜩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치즈 양이 올 때마다 흘러 넘쳐서 너무 좋았고, 경양식돈가스 생명인 소스마저 맛있어서 올때마다 너무 만족스러운 거 같다.

제발 이 맛 그대로 계속 유지되었으면 좋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