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카페

용인 기흥 어반런드렛 더 테라스 카페 다녀온 후기!

반응형

 

 


 

 

 

 

 

지난번에 기흥에 새롭게 생긴 어반런드렛 더 테라스 카페를 다녀왔다. 기흥 어반런드렛 더 테라스 카페는 규모가 꽤 큰 편에 속하지만 주차장은 카페 정면 일부와 뒤쪽 테라스 쪽에 주차를 할 수 있는데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많이 협소한 편 같았다.

 

 

 

 

카페는 A, B동 형태로 나누어져 있는데 개인적으로 A 메인 공간보다는 B 공간이 훨씬더 분위기 있어 보였는데 자리가 은근 협소하기 때문에 자리잡기에도 쉽지 않았다. 그래서 할 수 없이 A 공간에 앉아야 했는데 개인적으로 A 공간의 인테리어는 풀숲 느낌의 인테리어와 대형 스크린, 소형 분수대로 잘 꾸며 놓아서 나쁘지 않았다.

 

 

기흥 어반런드렛 더 테라스 카페 메뉴판!

 

 

역시 대형 규모의 카페라 그런지 음료가 정말 많이 판매되고 있었는데 가격대는 주변 카페와 크게 다를 게 없어서 나쁘지 않았던 거 같다. 우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시그니처 메뉴인 어반 테라피 티를 주문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원두를 원하는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었고, 우리는 산미 파이기 때문에 산미형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선택했다. 그리고 시그니쳐 메뉴인 어반 테라피 티는 유자차를 베이스로 진피, 모과, 로즈마리를 블랜딩 하여 풍부한 비타민 섭취와 피로 회복, 리프레쉬에 도움이 된다고 한다. 개인적으로 아이스 임에도 불구하고 티에 깊은 향이 느껴지고, 메뉴 설명에 맞게 티의 맛이 느껴져 너무 만족스럽게 마셨던 거 같다.

 

 

 

들어가기 전까지만 해도 주차도 복잡하고, 사람도 많아서 약간 별로 였지만, 막상 앉아서 시간 보내고 와보니 만족도가 나쁘지 않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