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카페

용인 모카빵전문점 메가번 용인역북점 후기

반응형

 

 

 

 

 

이번에도 역북동에 새로 오픈한 모카빵전문점 메가번을 소개해볼 까 한다.

 

제과제빵과를 나왔을 정도로 나는 빵돌이 이기도 하고, 특히 모카빵을 좋아하기 때문에 이런 전문점이 생기는 건 늘 환영이고 감사한다.ㅎㅎ

 

 

 

 

빵집 치고는 꽤 오랜 시간까지 운영되는 걸 보고 살짝 신기했다.

 

이거 저녁에 출출 할때 사 먹어도 딱 좋을 듯..!!!

 

 

 

 

용인 메가번 매장은 외관에서부터 내부까지 주황색 & 조명 포인트를 준 매장인데 개인적으로 요즘 주황색을 좋아하다 보니 인테리어 톤, 디자인 모두 깔끔해서 좋았던 거 같다.

 

 

 

 

메뉴는 모카번 전문점답게 처음보고 다양한 모카번이 판매되고 있었고, 카페 음료도 판매되고 있었다. 우리는 방금 식사하고 나왔기에 양심적으로 플레인 모카번 1개와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다.

 

 

 

 

 

판매되고 있는 모카번은 세트로도 판매되고 있었고,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플레인 쿠키도 판매되고 있었다. 

 

그리고 이번에는 못 사 먹어봤지만 크림 모카번이 정말 궁금했는데 이거는 추후에 사 먹어봐야겠다.

 

 

 

 

우리는 포장해서 집에서 먹었는데 포장지, 홀더 코끼리 캐릭터도 귀엽고, 모카번 역시 큼지막해서 나쁘지 않았다. 

맛은 특별하기보다는 모두가 아는 모카빵 맛이라 다음에는 크림 모카빵을 사 먹어 볼 생각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