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카페

이천 시몬스테라스 카페 ! 당일치기로 다녀오기 좋아요!

반응형

 

다녀온 지 꽤 지났지만 생각보다 좋았던 

이천 시몬스 테라스! 

네이버에는 작성했지만 티스토리에 

작성한 게 없어 다시 한번 작성해본다.

 

 

 

이천 시몬스 테라스는 침대 업계에서 유명한

시몬스 제품들을 구경하고

전시된 침대들을 확인할 수 있는 곳이다.

그래서인지 구경 요소도 정말 많았고

시몬스에 대해서 조금 더 알게 되는 곳 같았다.

 

 

 

하지만... 시몬스는 침대 업계에서

가격대가 꽤 높은 브랜드이기에 

눈으로만 구경했다.

 

 

 

우리는 주차장 건물을 따라 올라와

전시된 침대를 구경했는데

확실히 주말이 아닌 평일에 방문하니

사람이 없어서 정말 좋았고 

편하게 구경 할 수 있었다.

 

 

 

이천 시몬스 테라스점은 생각보다 

넓은 부지여서 구경 요소가 정말 많았는데

시몬스 침대에 대해 몰랐던

역사, 침대 내장재 등 다양하게 

확인할 수 있었다.

 

 

게다가 침대 제품마다 들어간

폼이 어떤 폼인지 확인도 가능했고

심지어 시몬스 침대 구매하러 오시는 분들도

꽤 오시는거 같았다.

 

 

 

그리고 시몬스 테라스점에는

커피도 판매되고 있었는데

날씨 좋은 날에는 피크닉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자리까지 이용할 수 있어

인스타용 사진 찍기에도 좋고

사람들이 많이 찾는거 같았다.

 

 

 

그리고 카페는 1, 2층으로 나누어져 있는데!

1층은 그냥 무난한 매장이었고

2층은 초록한 식물들이 굉장히 많아서

심플하지만 분위기 좋은 카페였던 거 같다.

 

 

 

우리는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는데!

가격은 역시 꽤 비싼편이었지만

시몬스에서 따로 입장료를 받지 않기 때문에

이런 걸 생각하면 가격은 적절한 편 같았다.

 

커피 맛은 무난했던 편!

 

 

 

그리고 카페 옆에는 

시몬스 굿즈들을 판매하고 있는

샵이 있는데 색감이 알록달록 한 샵이라서

사진 찍기에도 좋고 소품들이 굉장히 많았다.

 

 

 

게다가 레트로 게임기도 있어서 

추억의 게임도 할 수 있어 좋았다.

 

 

 

마지막으로 카페 2층 건물을 통해

연결된 전시공간을 구경하고 

집으로 돌아갔는데 

운 좋게 평일 쉬는 날에 방문했더니

확실히 손님이 없어 구경하기 편했던 거 같고

사진 역시 눈치 안 보고 여러 장 찍을 수 있어 좋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