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해외여행

베트남 호이안 펍 (Wanderlust Hoi An) 맥주 먹기 좋은 곳!

반응형

 


 

 

 

 

 

 

호이안에서 꽤 오랜 시간을 보내다 보니 체력적으로 많이 지쳐서 숙소로 돌아가려는데 늦은 시간 되니 라이브 공연 하는 펍 집이 많아 결국 앞에서 구경하다가 펍 집으로 향했다. 

 

 

 

 

우리는 라이브 공연하는 펍집 위주로 알아보다가 조금이라도 들어보고, 친숙한 노래를 불러주는 펍 집을 선택했는데 확실히 팝송이 많이 나오는 Wanderlust Hoi An 펍집이 외국인도 많고, 한국인들도 많이 오는거 같았다.

 

 

 

사람이 너무 많아서 조금 분위기를 즐기다가 사진은 마지막에 집 갈때 찍었는데 핫한 시간대에는 테이블이 부족할 정도로 손님이 많다. 특히 팝송 위주로 라이브를 진행하다보니 외국인 손님들이 정말 많이 오는 곳이었다.

 

 

 

 

커피부터 칵테일, 위스키, 와인 등 다양한 술이 판매되고 있었고, 안주 종류도 꽤 많았지만 거의 손님들 대부분 맥주 & 칵테일 위주로 주문해서 먹는 듯했다. 

 

그래서 우리도 맥주 900ml 를 주문해 먹었고, 한 4~5잔 정도 마신 거 같다. 

 

 

 

 

처음에는 자리가 조금 애매해서 들어갈까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 다행히 앞에 손님이 일어나서 직원분이 바로 응대해 주셨고, 우리는 사운드도 적절히 들리고, 투본강 & 야시장을 구경할 수 있는 야외 테이블 자리에 앉을 수 있었다.

 

 

 

 

사진보다는 동영상 위주로 찍어었는데 아쉽게도 동영상 첨부가 안 돼 다 전달할 수 없지만 분위기는 정말 좋았고, 확실히 외국인 여행객분들 텐션이 진짜 좋았던 거 같다.

 

호이안 가면 또, 가볼 거 같은 펍 맥주집인거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