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해외여행

베트남 올드타운 호이안 92스테이션 카페! 솔직 후기!

반응형

 


 

 

 

 

 

호이안 카페를 알아보다가 호이안에서 전망 좋기로 유명한 92 스테이션 카페를 방문했다. 호이안 92스테이션 카페는 호이안 구시가지 시장 안쪽에 위치해 있는데 구경하다 걷다 보니 금방 도착할 수 있었다.

 

 

 

 

처음에는 92스테이션을 갈까, 말까 고민을 많이 했었지만 방문한 날 워낙 날씨가 덥기도 했고, 오래 걸어서 휴식 차 잠깐 들르자는 마인드로 들르게 되었다.

 

 

 

 

메뉴는 입장 시 앞에서 메뉴판을 보고 주문하면 되는데 우리는 베트남 커피와 아메리카노를 주문하고 일층에 자리가 없어 이층으로 올라갔다.

 

 

 

 

92스테이션 카페는 1층부터 4층 루프탑까지 건물 전체를 사용하고 있고, 카페 분위기는 특별한 인테리어가 있기보다는 거의 시장 둘러보다가 지친 손님들이 더 많았다.

 

매장은 에어컨 보다는 선풍기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전체적으로 더운 편이다. 

 

 

 

 

커피는 아메리카노, 베트남커피 둘 다 개인적으로 베트남 여행하면서 가장 별로였던 거 같다. 큰 기대를 안 하는 게 좋을 거 같고, 어느 정도 더위가 가셨다면 후딱 루프탑으로 이동하는 걸 추천한다.

 

 

 

 

 

92스테이션 카페를 오는 이유 중 하나는 바로 여기!

 

베트남 스러운 건물과 지붕들이 한눈에 보이기 때문에 전망 좋기로 유명한 카페다. 그래서 사진 찍으러 오는 분들이 대부분이다.

 

 

 

호이안 92스테이션 카페는 솔직한 평을 작성해 보자면 음료는 솔직히 아쉬움이 많지만 그래도 뷰 하나는 나쁘지 않기 때문에 궁금하신 분들은 잠깐 시장 둘러보다가 카페에서 쉬었다 가봐도 좋을 거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