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옷장이야기/신발장이야기

남자 로퍼, 쿠에른 베를린 07 (berlin 07 loafer)

반응형

 

동탄 롯데백화점에서 신발 구경을 하다가 매장도 심플하고, 전시되어 있는 신발도 취향에 맞는 거 같아 쿠에른 매장에서 결국 로퍼 2종을 구매했다. 

 

 

제일 먼저 소개하는 로퍼는 쿠에른 베를린 07 테슬 로퍼인데 댄디하면서 클래식한 룩에도 잘 어울리는 로퍼 같아서 구매를 하게 되었다. 

 

 

사이즈는 보시다시피 매장에서 실착 해본 후 275 사이즈를 구매했는데 발이 굉장히 편했고, 로퍼도 가벼워서 만족스러웠다. 보통 나는 발 등이 높고, 발 볼이 넓은 편이라서 편한 로퍼 찾기 쉽지 않은데 다행이었다.

 

 

 

근데 한가지 아쉬웠던 건 워낙 인기 모델의 로퍼라 매장에 재고가 없어서 제품을 주문해야 했고, 제품은 3~4일 정도 있다가 택배로 받을 수 있었다.

 

 

 

 

쿠에른(CUEREN)은 가죽을 뜻하는 스페인어 CUERO와 영혼을 뜻하는 고대 이집트어 REN의 합성어 CUEREN. 쿠에른은 만드는 사람의 혼, 장인 정신이 담긴 슈즈를 만들겠다는 브랜드의 약속을 의미합니다. 모든 컬렉션은 언제 어디서 신어도 편안하도록 세심하게 제작되며, 시간이 지날수록 가치를 더해갑니다.

쿠에른은 발레리나 슈즈, 베니스 샌들, 로퍼, 부츠 등 유명 프리미엄 가죽 슈즈 브랜드인데, 특히 가볍고, 착화감이 좋기로 소문나서 국내에서 빠르게 인지도를 타고 있는 브랜드 중 하나이다.

 

 

 

 

 

내가 이번에 구매한 쿠에른 남자 로퍼 berlin 07 모델은 로퍼 정면에 클래식한 테슬이 포인트로 들어가 있어서 데일리, 클래식 룩에 활용하기 좋은 모델인거 같다. 게다가 컬러는 총 8가지 컬러로 출시되어서 취향에 맞는 컬러를 선택할 수 있는데 나는 처음 구매해보는 타입의 로퍼라 무난하게 블랙 컬러로 구매했다.

 

 

 

 

쿠에른 berlin 07 모델은 부드러운 천연 가죽이 발볼을 전체적으로 감싸주고, 쿠션 인솔이 발에 착 붙는 착용감을 자랑하는데 처음 매장에서 로퍼를 신어보았을 때 로퍼가 너무 가볍기도 하고, 항상 로퍼 계열의 신발을 신으면 발등, 발볼이 피로도가 심각하게 누적되었는데 이번 쿠에른berlin 07 로퍼는 편한 느낌이 강해 피로도가 많이 쌓이지 않아 만족스러운 로퍼 중 하나이다.

 

그래서 로퍼 입문하시는 분, 사회초년생들이 편하게 신을 수 있는 로퍼 같았고, 클래식하고 심플한 로퍼를 볼 때 쿠에른을 많이 참고할 거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