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해외여행

베트남 나트랑 분짜하노이 현지인 &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맛집!

반응형

 

 

나트랑 현지인 맛집! 분짜하노이 방문 후기!

 

 

포나가르사원에서 나트랑 시내로 다시 나와야했기 때문에 포나가르사원에서 그랩을 타고 바로 분짜하노이 매장으로 곧장 왔다.

 

나트랑 시내를 이곳저곳 돌아다니면서 분짜하노이 앞을 몇 번 지나갔었는데 지나갈 때마다 "여기는 왜 이리 손님이 많지" 했는데 우리가 마지막날에 방문하는 맛집이어서 이유를 알게되었다.

 

 

 

 

 

베트남 나트랑 분짜하노이 매장은 현지인 맛집 매장 중 깔끔한 편에 속했던 거 같고, 매장 문이 활짝 열려있어서 더울 수 있지만 그래도 선풍기 때문에 그나마 괜찮았던 거 같다. 

 

전반적으로 테이블도 넓고, 테이블이 깔끔했던 거 같다.

 

 

 

 

나트랑 분짜하노이 메뉴는 생각보다 많지 않았는데 우리는 분짜 맛집이라고 하니 분짜는 필수적으로 시켰고, 현지인 맛집 느낌이 강한 곳이기에 분보남보 메뉴는 어떨지 한번 먹어보고 싶어 이렇게 두 가지 메뉴를 주문했다.

 

 

 

 

손님 빠질 때 들어간 터라 음식은 주문하자마자 조리해 주셔서 금방 준비되어 나왔고, 비주얼을 처음 봤을 때 뭔가 어딘가 조금 부족해 보여서 반신반의했지만 그래도 맛은 최고..

 

 

 

 

아쉽게도 분보남보 열심히 먹느라 분짜 사진을 제대로 찍지 못했지만, 분짜는 소문대로 우리가 여태 돌아다녔던 곳 중 가장 맛있었고, 왜 여기서 분짜를 먹으라고 하는지 이해가 되었다. (사진 분짜 아님)

 

 

 

 

 

그리고 나는 분짜하노이 매장에서 가장 만족스럽게 먹은 건 분보남보 메뉴였는데 앞전에 소개했던 마담프엉에서 먹었던 분보남보에 비해 훨씬 양도 많고, 맛도 좋아서 만족도가 높았다.

 

근데 내가 분보남보 비비는 게 조금 어리숙했는지 주방장 이모님이 보시더니 고루고루 잘 비벼주셔서.. 훨씬 더 맛있게 먹었다. 분보남보를 먹는다면 밑에 야채들과 소스까지 야무지게 비벼먹어야지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다.

 

반응형